아기처럼 맑고 깨끗한 피부를 영원히 유지할 수는 없을까?
그뿐 아니다.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는 갈수록 메마르고 거칠어져 아프고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남기기 쉽다. 이렇게 환경에 자극 받고 손상된 피부는 기초 케어 단계부터 세심한 관리로 피부가 가진 근본적인 문제점을 해결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수많은 기능성 화장품들이 있지만 핵심 성분의 효과를 저해하는 요소나 피부 자극 등 문제점의 원인을 제거하는 것이 완전한 방법일 터. 무엇보다 자주 메이크업을 하는 여성들은 기초부터 탄탄하게 관리 해야 메이크업 이후에도 매끈한 윤광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올 가을 칙칙한 안색, 생기 없이 거칠어진 피부가 고민인 이들에게 윤광이 맴도는 피부 표현을 가능케 할 기초 아이템을 소개한다.
오에르 카밍 릴리프 토너
피부 톤과 결을 더 밝고 투명하게 관리해 주는 미백 기능성 오에르 카밍 릴리프 토너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트러블 흔적, 기미, 붉은 기를 완화해 한층 더 밝고 투명한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 또한 산뜻함만 느껴지는 무취에 가까운 향으로 민감한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비타민B3-나이아신아마이드 미백 기능성 성분 함유로 화이트닝 효과를 기본으로 한 오에르 카밍 릴리프 에멀젼. 과잉 피지는 줄이고 피부 속은 촉촉하게 채워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상태를 유지하게 해 준다. 카밍 릴리프 라인에 함유된 흰버드나무껍질추출물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유수분 밸런스 등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해 준다.
오에르 리얼비타민C 30 앰플
오에르 리얼비타민C 30 앰플은 무수분 순수 비타민C 30%를 함유한 완전한 워터프리 제형의 미백 기능성 앰플로 19종 임상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 결, 피부 톤, 피부 광채 개선 효과와 함께 40%가 넘는 피부 보습 증가를 입증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